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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원회귀:블랙서바이벌 알렉스 스킬 소개 공략 추천 블서
신비한 언어학자가 루미아 섬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.
첫 주 동안 그는 비용이
9,900 A-Coin
침투 (패시브)
Alex는 레벨 6부터 시작하여 7 초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침투하여 투명화됩니다. 적들은 감지 범위를 벗어나면 Alex를 볼 수 없습니다.
투명 상태에서 적이 일정 범위 내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. 그의 무기 숙련도는 모두 똑같이 증가합니다.
근접 무기를 장착하면 HP가 (50/100/150) 증가하고 방어력이 (5/10/15) 증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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침투 감지 범위 : 7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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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간) 침투주의 범위 : 12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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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야간) 침투주의 범위 : 10m
가우스 권총 (원거리 Q)
알렉스가 가우스 권총을 발사하여 적중 된 적에게 40/80/120/160/200 (+ 공격력 30 %)의 피해를줍니다.
가우스 권총이 적을 공격하면 알렉스의 공격력이 12 초 동안 4 % 증가합니다.
그는 이것과 Incursion (근접 Q)에서 최대 3 개의 스택을 얻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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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 다운 : 7 / 6.5 / 6 / 5.5 / 5 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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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 비용 : 50/60/70/80/9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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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거리 : 9m
인식 신호 (원거리 W)
알렉스는 목표 지역에 신호를 보내 원거리 적에게 40/60/80/100/120 (+ 공격력 30 %) 피해를주고 1.6 / 1.8 / 2.0 / 2.2 / 2.4 초 동안 시야를 제공합니다.
적을 공격하면 1.6 / 1.8 / 2.0 / 2.2 / 2.4 초 동안 일반 공격 범위가 1.5m 증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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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 다운 : 13 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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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 비용 : 25/35/45/55/6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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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위 : 6.5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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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해 범위 : 1.8m
역풍 (원거리 E)
패시브 : 알렉스의 공격 속도가 3 / 6 / 9 / 12 / 15 % 증가합니다.
그는 목표 방향으로 전기 수리검을 던져 적중 된 적에게 40/60/80/100/120 (+ 공격력 30 %)의 피해를 입히고 뒤로 물러나서 투명 해집니다. 적중당한 적은 70 % 느려지고 1.5 초 후에 사라집니다.
스킬 사용 후 1 초 동안 보이지 않게 유지하면 Alex는 5 초 이내에 한 번 무기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. 투명화를 비활성화하거나 무기를 변경하면 효과가 취소됩니다.
침투 투명화는 레벨 6부터 발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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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 다운 : 22/21/20/19/18 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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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 비용 : 9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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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위 : 6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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후퇴 범위 : 2.5m
침입 (근접 Q)
알렉스는 대상을 향해 돌진하여 30/65/100/135/170 (+ 공격력 30 %)의 피해를 입 힙니다.
적을 공격하면 12 초 동안 공격력이 4 % 증가합니다. 그는 이것과 Gauss Pistol (Ranged Q)에서 최대 3 개의 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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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 다운 : 9/8/7/6/5 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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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 비용 : 50/55/60/65/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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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위 : 4m
데드 드롭 (근접 W)
알렉스는 목표 위치에 데드 드롭을 던져 0.7 초 후 범위 내의 적에게 60/90/120/150/180 (+ 공격력 40 %) 피해를 입히고 중앙으로 끌어 당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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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 다운 : 10 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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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 비용 : 50/55/60/65/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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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위 : 6.5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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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해 범위 : 2.2m
이중 요원 (근접 E)
패시브 : 알렉스의 치명타 확률이 3 / 6 / 9 / 12 / 15 % 증가합니다. 홀로그램이 5 초 동안 유지되는 동안 그의 패시브의 치명타 확률에 2가 곱해집니다.
Alex는 목표 방향으로 돌진하여 보이지 않게하고 홀로그램을 남깁니다.
홀로그램은 원거리에있는 적을 조롱하여 1 초 동안 공격하도록합니다.
스킬을 사용하고 1 초 동안 투명화 상태를 유지하면 무기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. 침투 투명성은 5 초 동안 지속되며 투명화를 해제하거나 무기를 교체하면 효과가 취소됩니다.
침투 투명화는 레벨 6부터 발생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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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 다운 : 18 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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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 비용 : 50/55/60/65/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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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동 범위 : 2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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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발 범위 : 2.5m
EMP 포격 (R)
알렉스는 지정된 위치를 공격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60/90/120 (+ 공격력 40 %) 피해를주고 중앙의 적에게 100/125/150 (+ 공격력 50 %) 피해를줍니다.
적중당한 적은 0.4 초 동안 40 % 느려집니다.
미사일은 0.5 초마다 총 8 번 펄스를 쏘아 중앙에있는 적에게 40/60/80 (+ 공격력 30 %) 피해와 60/80/100 (+ 공격력 40 %) 피해를 입 힙니다. 적중당한 적은 0.4 초 동안 30 % 느려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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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 다운 : 160/140/120 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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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 비용 : 1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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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위 : 30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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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해 범위 : 4.5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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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심 범위 : 2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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